캐릭터 레벨빼고 나머지만 회수/환불 하면 되잖아

레벨도 뭐 넥슨딴에는 회수하고싶겠지만 시간이들어간건 맞으니 레벨빼고 큐브나 스타포스 어빌리티 했던거 환불하고 회수 ㄱㄱ
이게 넥슨식이지
  • 공유링크 복사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• 메이플키우기 포인트 정책
      글쓰기
      100P
      댓글
      50P
  • 전체 1,790건 / 1 페이지

검색

게시물 검색